밤빛이 설레는

러브인 프로방스 빛축제

~2019.04.30

밤빛이 설레는 ‘러브 인 프로방스 빛 축제’


‘프로방스 마을에 어둠이 내리고 밤이 찾아오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봄빛 가득한 꽃길을 거닐 수 있는 곳 









형형색색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빛 조형물과 아름다운 꽃등으로 이루어진 ‘러브 인 프로방스 빛 축제’는 가족과 연인 중심의 사랑테마 빛 축제다. 프랑스 남부의 그림 같은 색채 건물이 아기자기하게 모여 있는 이곳에서 반짝이는 불빛을 따라 산책하다 보면, 마치 동화 속 공주&왕자가 된 듯한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곳은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별에서 온 그대>, <최강 배달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어느 곳을 지나도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겨울이 가기 전 다가오는 봄빛의 향연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파주로 떠나자! 






연인, 가족과 함께 거닐만한 아름다운 거리 








프랑스 예술 마을을 걷는 느낌


만약 일몰 전 프로방스 마을에 도착했다면? 여유로운 마음으로 불빛을 기다리면서 마을을 거닐어 보자. 6천여 평의 대지에 펼쳐진 프로방스 마을에서는 프랑스의 향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마을을 드리운 아이비와 프랑스 예술마을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풍 건물, 예술가의 영혼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골목, 키 큰 나무와 분수가 어우러진 크고 작은 마당, 넓은 농원 위로 가득 펼쳐진 라벤더 정원이 어우러진 마을 사이사이, 구석구석은 마치 프랑스와 한국의 거리를 좁혀주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프로방스 마을 곳곳에 위치한 아기자기하고 특별한 상품을 파는 편집숍과 세계 각국의 가정식으로 구성된 레스토랑, 고흐와 피카소의 향기가 담긴 카페 골목길, 예술과 문화를 품은 조형물 등으로 이루어진 마을은 불빛축제와 상관없이 행복한 시간을 즐기게 할 것이다.






사진출처_ 한국관광공사 



기간 : ~2019. 04. 30

운영시간 : 일몰부터 밤 10시까지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전화번호 : 031-946-6352~3

URL : http://provence.town/

이용요금 : 무료입장 (타운 내) 



여행 Tip. 파주 프로방스의 명소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를 들르는 사람들에게 필수 명소가 된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류재은 베이커리=마늘빵’이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마늘빵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의 마늘빵은 매장에서 직접 발효하여 구워내 그 맛이 더 깊고, 마늘빵을 계속해서 굽기 때문에 10~15분마다 따끈따끈한 마늘빵을 먹을 수 있다. 1봉지에 7,900원이라 비싸다고 여길 수도 있지만, 마늘빵을 한 입 맛보면  그 생각이 싹 녹을지도 모른다. 부드러운 마늘빵에 배어 있는 달콤한 마늘의 짙은 풍미는 계속해서 마늘빵을 찾게 만든다는 사실! 


 

  • 위치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 이용 ~2019.04.30
  • 관광지
  • 특산품
러브인 프로방스 빛축제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